안녕하세요.고객님.
얼마 쓰지 않으셨는데...속상하시겠어요ㅜㅜ.
수입 제품의 경우 따로 a/s가 되지 않습니다.
국내 생산제품의 경우는 가능한 부분도 있지만, 수입제품의 경우 어쩔수가 없네요ㅜㅜ.
정말 죄송합니다.
이런 말씀 드리기 아주 조심스러운 부분인데 꼭 다시 구입하라는 말인것 같아서...
그런뜻은 아리구요. 만약 같은 제품으로 다시 구입하신다면 할인을 좀 해드릴수 있습니다.
a/s의 경우 저희가 해드릴수 있는 방법이 전혀 없어 다시 구입하시는 분들이 계셔서
이렇게라도 조금 보탬이 드리고 싶은 마음이니, 오해는 없으셨으면 합니다.
할인은 20%정도 해드릴수 있으니, 다시 글 남겨주시면 해드릴께요.
만족하는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.
---------- Original Message ----------
속상하게도.. 산지 2개월 됐는데
왼쪽 안경다리가 부러져버렸습니다.
허무합니다. ㅠㅠ
혹시 수리 되나요????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